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역,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맛집] 진작

by 스노우복 2021. 8. 8.
반응형
SMALL

잠실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맛있게 먹은 음식집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잠실역 롯데백화점쪽으로 들어오면 롯데백화점 푸드에비뉴안에 위치하고 있다.

이 곳엔 미즈컨테이너, 원플래터(이십사절기), 2040팬스테이크 익스프레스 등등 유명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푸드코트 느낌으로 넓은 공간에 테이블을 공유해서 먹고 싶은 음식점에 음식을 주문하여 한곳에서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잘 해놨다.

일본식 음식점으로 메뉴는 덮밥, 파스타, 돈가스 등이 있는데

우린 여기 추천 메뉴이자 베스트 메뉴인 진작후토마키마구로동을 시켰다.

 

사진은 마구로동인데 플레이팅이 무슨 모형같이 나왔다.

건드리면 안될 것 같이 이쁜 접시와 놋그릇에 잘 담겨져 나왔다.

이 음식을 먹는 순간 기대도 안한 음식인데 참기름하고 고명들이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생각없이 대화하면서 한입 한입 먹는데 생각하게 되는 맛이었다.

 

진작후토마키는 다른 일반적으로 후토마키보단 좀 큰? 느낌이었다.

후토마키를 먹어본적이 한번밖에 없기도 하지만 여긴 좀 큰 느낌이었다.

후토마키는 한입에 먹어야된다고 하는데 입이 큰편인 나도 먹기가 쉽지 않았다.

맛있긴 하나 길이가 길어서 한입에 넣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다.

두가지 음식만 먹어보긴 했지만 맛있게, 기분좋게 먹고 와서 다음에도 또 방문해볼 것 같다.

맛있게 먹어서 검색을 해보니 종로 을지로입구 힙지로에 본점이 있다고 한다.

잠실은 가깝지만 본점은 멀긴 한데 본점가서 먹어보고 싶어져서 다음엔 본점을 먼저 방문해 보지 않을까 싶다.

마감이 저녁 8시 30분이므로 평일에 방문할 시 직장인들은 시간을 잘 확인하고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다.

물어보진 않았지만 최소한 7시 30분전엔 도착해서 주문하고 먹어야 여유롭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위치는 잠실역에 내려서 그대로 지하 1층 제2롯데월드타워가 아닌 반대편 롯데월드방향 롯데백화점 쪽으로 쭉 들어가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LIST